-직장인 특화서비스 제공 무료앱 NAHAGO 초대문자 발송 시 자동응모
-T edge·NAHAGO 연계 시 수임기업 직원 연말정산·급여관리 등 더욱 편리해질 것
직장인용 무료앱 NAHAGO가 세무회계사무소와 수임기업·직원 모두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으로 WEHAGO T edge와 연동 시너지를 발휘하며 가입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WEHAGO T를 사용 중인 세무회계사무소가 수임기업 임직원을 NAHAGO로 초대해 가입하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13월의 보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은 본격적인 결산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T edge와 NAHAGO의 업무 혁신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세무회계사무소가 수임기업과의 연결고리인 T edge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결산업무및 경영정보, 자금조달, 채권회수 지원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데, 여기에 더해 NAHAGO를 연계하게 되면 수임기업 직원의 연말정산, 급여관리, 근로계약 등 인사관리 업무까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더존비즈온 측은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무회계사무소에서 수임기업 임직원에게 NAHAGO 초대문자를 발송하고 200명 이상 누적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는 방식으로 당첨자에게는 명품 가방과 시계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누적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응모권이 제공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더존비즈온 측은 설명했다. 당첨자는 3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커피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수임기업 임직원을 NAHAGO로 초대해 20명 이상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20명 단위로 경품 응모권이 1회씩 자동 생성되며, 매주 월요일마다 당첨자에게 커피 쿠폰이 발송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WEHAGO T 및 Smart A 2.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호철 더존비즈온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WEHAGO T의 핵심 경쟁력인 수임기업 전용 T edge와 직장인용 무료앱 NAHAGO의 결합으로 세무회계사무소의 경쟁력이 극대화될 것”이라며 “연말정산 시기에 맞춰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직장인이 NAHAGO가 제공하는 혁신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