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대학교 평생교육원이 'KTEP 야구단'을 창단했다.

[한국대학신문 천주연 기자]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 평생교육원이 'KTEP 야구단(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야구단)'을 창단했다.

KTEP 야구단은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동문의 단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야구를 통해 동문들의 신체와 정신 건강을 지켜가자는 취지로 창단됐다.

지난 3일 진행된 KTEP 야구단 창단식은 초대 단장을 맡은 이규식 KTEP 총동문회장(경신금속 회장)과 김포시 국회의원 홍철호 고문을 비롯해 단원 20여명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규식 단장은 창단식 기념사를 통해 "야구단 창단을 위해 애써주신 단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KTEP 야구단이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동문의 단합과 지역 사회활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TEP 야구단은 지난 10일 오니산야구장에서 펼쳐진 김포 금쌀리그 개막전에서 팀원 모두 하나가 돼 상대팀 레드파인에게 12 대 2 로 승리하며 창단 첫 승의 쾌거를 이뤘다.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KTEP)은 기업인의 경영능력 향상과 체계적인 인적네트워크 조성 및 선진 기업 육성을 위해 마련된 과정이다. 김포대학과 김포상공회의소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산·관·학 간 지속적인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성공적인 협력모델을 창출시켜 상호 정보교류 증진과 지속적인 창조경영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09년 개설됐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